FANDOM

Rage stickman game05:29

Rage stickman game

Rageman

으아아아아아아아!!!!!!!!!!

캐릭터 역사Edit

Rageman

스틱맨 캐릭터로, 출신은 플래시 게임 'Rage' 시리즈.

소개Edit

말 그대로 화가나면 큰 폭발과 함께 몸에 불이 붙는 동시에 공격력이 강해지는 파워가 있다. 이때 본인은 정신 상태는 멀쩡하지만 엄청나게 화난 상태이기 때문에 정신 상태가 멀쩡해보이는 구석이 보이질 않는다...

하지만 단점은 이 파워는 자신이 화를 내야만 생기는 힘이기 때문에 화를 내기 전까진 그냥 평범한 스틱맨으로 되어 있게 된다. 그리고 몸에 붙은 불이 분노를 유지시키기 때문에 물 같은것에 의해 불이 꺼져 버리면 파워가 감쪽같이 사라지게 된다.

직업으론 성우겸 배우를 하고 있는데 그쪽 계열로 활동좀 해서 이름을 날린 성우가 되었다.가창력도 꽤좋은데 문제는 화날때만 가창력이 좋다는것이다..그래서 가창력이 끝났을쯤에는 본인이 알아서 열을 식힌다.

평가치Edit

가창력 및 연기력=10
감정 비조절=8
지능=6
협동심=7
행동력=8
전투력=2
판단력=6
사교성=9

캐릭터 관계Edit

친구Edit

Edit

기타Edit

평가치에서 유일하게 독립적인 평가치가 2개나 되는 캐릭터이다.